[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세종시미용학원 끌레르뷰티학원(원장 서지희) 미용 수강생들은 최근 전국 규모 미용대회인 2018 K-뷰티킹 메이크업페스티벌어워드에 참가하여 웨딩메이크업 부문, 기초퍼머넌트9등분 부문, 안면관리 스웨디쉬 부분 등에서 참가자 전원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23일 밝혔다.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와 사단법인 한국뷰티스타일리스트직업기능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K-뷰티킹 메이크업 페스티벌 어워드’ 가 KBS스포츠월드에서 개최됐다.

업스타일, 헤어, 네일아트, 피부, 세미퍼머넌트, 속눈썹연장, 메이크업 등 7종목에 뷰티 전문인들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발휘하는 자리였다.

이 대회에서 끌레르뷰티학원 수강생인 이선영/하나경이 웨딩메이크업 부문에서 국회의원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금상 8명, 은상 10명, 동상 5명, 작품상 1명 등 다수의 수강생들이 각자의 분야에서 메달을 획득했다.

아울러 서지희 원장은 차별화된 커리큘럼과 수강생들의 교육 환경 개선, 강사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한 점을 인정받아 최고의 지도자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한편, 세종중앙타워에 위치하고 있는 끌레르뷰티학원은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는 국가자격증 취등 과정과 현장 실무 위주의 교육으로 입시는 물론 취업 연계와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끌레르뷰티학원 세종캠퍼스에서는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관리, 헤어는 물론 헤어업스타일, 왁싱, 속눈썹 연장, 반영구 및 다양한 특강과정 수강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청소년 진로체험 카드 기관으로 선정되어 뷰티에 관심 있는 학생들이 다양한 미용 분야를 더 쉽게 체험 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 및 방문상담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