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소개

세종캠퍼스 소개

미용 뷰티의 모든것을 책임 집니다.

안녕하십니까? 끌레르뷰티아카데미 세종캠퍼스 원장 서지희 입니다.    

세종캠퍼스는 15년도에 생긴 끌레르뷰티아카데미의 첫 다른 지역 가맹점으로, 1년도 채 되지 않은 시간이었지만, 저와 강사진, 그리고 수강생 여러분들께서 이뤄내신 부단한 노력과 열정으로 자격검증 필기 및 실기 시험에서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고 있으며 자격증 취득만의 교육 틀에서 벗어나 창업 교육과 컨설팅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유학기제를 통해 뷰티업계에 꿈을 가진 청소년분들을 만나러 세종시의 여러 중학교에 출강을 나가고 있습니다.
대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의 미용 대학 합격률도 높은 수치에 도달하고 있으며 각종 미용 대회나 대학 미용학과 주최로 열리는 대회에서 대상. 금상 등의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하여 대학 특별 전형의 기회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뷰티업계는 미래 성장 유망 서비스 업종이며, 동시에 성별,나이,학력의 제한이 없이 오로지 꿈, 열정, 그리고 역량을 갖춘 이들이라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 열려있는 분야입니다.
그러나 각 분야들은 고도의 전문성을 필요로 하기에, 저희 끌레르 뷰티아카데미는 트렌드를 놓치지 않는 앞선 감각으로 수강생 여러분의 열정에 힘을 더하겠습니다.
직업적,인간적 자질을 갖춘 전문 아티스트 양성을 목표로 하는 끌레르뷰티아카데미는 여러분의 꿈과 열정을 응원합니다.

프로가 사람을 디자인 합니다
원장서지희

세종점

- Location Map -오시는길

세종캠퍼스 네이버 지도
세종특별자치시 세종로 1219, 세종중앙타워 5F
끌레르뷰티아카데미 레이어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