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소개

끌레르 소개

전문 미용인 육성을 실천하는
끌레르뷰티아카데미

2014년 11월 19일 대전 탄방1호점을 시작으로 뷰티학원의 가격거품을 제거한 실무위주의 뷰티아카데미로 입소문이 퍼지며 1년만에 세종2호점, 대전 유성 3호점 오픈이라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뷰티협동조합이라는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취업센터, 창업세넡, 물류센터 등을 부속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급변하는 경제 환경에 보다 빨리 적응하여 이를 주도할 수 있는 역량을 지닌 최고의 신지식인을 양성하고, 이에 걸맞는 최상의 Reward 제공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끌레르 핵심

끌레르뷰티아카데미의 교육특징

전문뷰티 아티스트 양성(취업, 창업연계)

끌레르뷰티아카데미는 전문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전국 네트웍을 형성하여, 취업센터, 창업센터, 물류유통센터 등을 통하여, 졸업생에게는 교육과정 수료 후 분야별 자격증을 취득케하여 각 방송국, 케이블 TV, 프로덕션, 이벤트사, CF 및 영화제작사, 미용 및 웨딩샵에 전속 및 프리랜서로 추천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자본 창업을 통한 차별화된 프랜차이즈 노하우를 전수하여 다른 샵과의 경쟁에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취업자매결연으로 미국, 일본 등 유행과 아름다움의 본고장에서 직접 일을 하며, 배울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집니다.

끌레르뷰티아카데미 교육과정 특전

  • 최고의 교육환경

    # 뷰티대학입시 교육시스템

    대학입시로 고민하는 입시준비생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으로 자격증취득. 미용경진대회 수상실적. 입시포트폴리오 준비로 뷰티대학에 진학하여 뷰티인재로 거듭난다.

  • 전국적인 창업지원

    # 수강생과 함께하는 교육프로그램

    입학에서 수료까지 철저한 학사관리및 담임제 관리. 실무경험과 교육경험이 풍부한 업계 최고의 강사진 구성.학생별 수준을 세분화하는 레벨 향상 프로그램 운영. 해외유학기관 기술교류 등을 통한 다양한 초청 세미나와 국제대회 참여.

  • 다양한 취업지원

    # 끌레르뷰티 취업 & 창업 컨설팅

    취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현장과 동일한 교육시스템으로 취.창업 컨설팅 진행. 방송사,영화제작사,전문 뷰티샵의 협력을 통해 취업 네트워크 구축. 협약기관과의 인턴쉽 제도를 통해 현장실무습득. 취업과 창업에 대한 상담이 가능한 전문취업지원센터 운영.

끌레르뷰티아카데미 레이어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