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과정

메이크업

Make Up

Nail Art

최고의 실력을 발휘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양성을 위한 과정입니다.

기본 이론에서 기초 메이크업, 방송연예, 패션쇼, 영화, 웨딩 등 실무 분야에 필요한 실전 테크닉을 중심으로 현장 실습과 병행될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자격증 취득을 위한 이론 및 실기 과정입니다. 현장에서 응용되어지는 메이크업 과정을 전문 강사진이 체계적으로 교육하며, 전문적인 테크닉으로 자신은 물론 모델의 아름다움과 개성을 창출하도록 기본적인 감각배양과 현장실무 시스템의 완벽한 조화로 메이크업에 대해 전반적 이해를 돕고, 시각적인 자료와 함께 실전에 필요한 대처능력과 기술을 습득할 수 있도록 합니다.

Nail Art

끌레르뷰티아카데미의
차별화된 교육과정

네일 프로아티스트가 되기 위한 이론 및 테크닉을 습득하기 위한 과정입니다.
실제적인 전문인력의 네일아티스트가 되기 위한 기술적 테크닉과 창조적인 연출력을 길러주는 훈련 프로그램으로써 자격증 취득과 포트폴리오 및 현장 실무테크닉에 교육의 목적을 두고있습니다.

메이크업
기본과정입니다.

# 메이크업 정규과정

기초이론부터 스킨케어, 재료 사용법 및 이미지 광고, 방송, 웨딩, 패션 등 다양한 패턴을 실습을 통해 습득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메이크업 정규 과정을 마친 후
웨딩 메이크업 실무를 중심으로 구성된 과정입니다.

# 웨딩 실무과정

현장 실무감각을 키울 수 있는 학생 맞춤형 교육과정으로,
전문 취업을 위한 끌레르뷰티아카데미만의 전문가 프로그램입니다.

기본 메이크업을
연구합니다.

# 메이크업 연구과정

예술적인 감각을 접목시켜 정해진 주제에 맞게 이미지 형상화 연출에 대한 판타지 메이크업 교육과 더불어 캐릭터를 표현할 수 있는 분장 메이크업의 기초 테크닉을 배울 수 있는 과정입니다.

수준 높은 창작성과 완성도를 높이고
메이크업 전문가 인재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는 교육과정입니다.

# 바디아트과정

특수 메이크업 교육과정입니다.
특수 분장, 방송 분장의 테크닉과 인체를 통해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바디페인팅의 고난이도 테크닉을 습득하여 수준 높은 창작성과 완성도를 높이고 메이크업 전문가 인재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는 교육과정입니다.

에어브러쉬 건에
파운데이션을 넣어
얼굴에 직접 분사

# 에어브러쉬과정

에어브러쉬로 표현하는 포인트 메이크업 방식과는 다르게 에어브러쉬 건에 파운데이션을 넣어 얼굴에 직접 분사하는 방식으로, 뷰티메이크업과 아트메이크업 등 다양하게 사용되는 신세대 메이크업 프로그램입니다.

끌레르뷰티아카데미 레이어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