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과정

네일

Nail Art

Nail Art

자격증 취득후 취업과 창업을 위해 실무를 익히는 과정입니다.

끌레르뷰티아카데미에서는 네일 국가자격증반 수업료의 일부를 패키지 교육상품을 통해 저렴한 금액으로 배울 수 있는 아카데미입니다. 자격증 취득후 취업및 창업, 재교육 등 실무위주의 고난이도 테크닉 단계및 네일아티스트로서의 시비스 매너교육과 마케팅 인증강사 취득을 위한 심화학습과정, 시험규정에 따른 파트별 집중 1:1 트레이닝 교육과정입니다.

Nail Art

끌레르뷰티아카데미의
차별화된 교육과정

네일 프로아티스트가 되기 위한 이론 및 테크닉을 습득하기 위한 과정입니다.
실제적인 전문인력의 네일아티스트가 되기 위한 기술적 테크닉과 창조적인 연출력을 길러주는 훈련 프로그램으로써 자격증 취득과 포트폴리오 및 현장 실무테크닉에 교육의 목적을 두고있습니다.

네일 국가자격증
취득을 위한
과정입니다.

# 국가자격증과정

기초 이론부터 실기까지 자격증의 취득과 취업을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습니다.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과정을 수료한뒤,
실전위주의 테크닉을 배우기
위한 과정입니다.

# 젤아트 전문가과정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고급 테크닉 아크릴, 젤, 디자인 등 다양한 스캅쳐 작품을 배우실 수 있습니다.
실제적인 전문 인력의 네일아티스트가 되기 위한기술적 테크닉과 창조적인 연출력을 길러주는 훈련 프로그램으로써 자격증 취득과 포트폴리오 및현장실무 테크닉에교육의 목적을두고있습니다.

셀프네일
과정은?

# 셀프네일과정

네일아트가 대중화되면서 네일케어가 필수가 되는흐름에 맞추어 네일아트에 관심이많거나 셀프네일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기초 과정입니다.

손이 아닌 기계를 이용해
좀 더 퀄리티있고 차별화된
네일 전문인이 되는 길!

# 드릴 전문가과정

시술과정에서 Soak off비용과 시간을 줄일 수있는효과!
오랜 시간작업으로 인한 어깨 결림 해결! 어떠한 도구보다도 정교한 마무리!
고객만족으로 기술적가치를인정받게되고, 매장의 매출상승에 큰 기여를할수 있는 드릴.

차별화된
교육이 아니라면
승산이없다!

# 네일 창업반과정

국가자격 취득 후 실무 기술을 배우기 위한 코스! 취업, 창업, 경험이나 정보가 부족한 수강새에게 멘토같은 교육, 샵에서 쓰이는 아트기술은 물론, 창업 노하우까지 아낌없이 제공. 실무경험을 위한 현장실습연계까지... 여성취업, 창업 누구나 어렵지 않게 네일샵을 차릴수있다.

끌레르뷰티아카데미 레이어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