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과정

스킨

Esthetic

Esthetic

피부 분석 방법과 피부관리법, 피부학, 피부생리학, 위생소독학, 미용기기학,
미용경영학에 이르는 체계화된 이론과 실습을 익히는과정입니다.

피부관리 과정은 전반적인 피부관리에 관한 교육으로 기술적인 부분에만 치우치는 것이 아니라 정확한 이론을 바탕으로 과학적인 접근으로 체계적인 전문가 양성을 위한 교육과정입니다. 얼굴과 전신의마사지, 보통샵이나 병원에서 사용하는 팩을 사용해서 관리하는 방법 등을 배우기 때문에 실제로 취업시 적응력이 빠르며 전반적인 기기 사용 등 실무 위주의 수업과 이론수업으로 진행됩니다.

Esthetic

끌레르뷰티아카데미의
차별화된 교육과정

피부건강을 위한 맞춤 관리를 위한 전문적인 테크닉으로 피부의 건강함을 표현하는 전문 에스테틱 테라피를 양성하는과정입니다. 체계적인 이론과 실습교육을 통해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지식습득으로 현장업무능력을 강화함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피부 미용사
국가자격증 취득을 위해
구성된 위한 과정입니다.

# 국가자격증과정

기초 이론부터 실기까지 자격증의 취득과 취업을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습니다.

피부 자격증 취득 후 수강하는
실무테크닉 중심의 과정입니다.

# 피부실무과정

피부관리샵이나 병원 현장 등에서 필요로 하는 지식 및 얼굴, 전신등의 다양한 기술을 익혀 현장업무능력을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경락
(동양전신)
과정입니다.

# 피부경락과정

경락 계통을 수기나 기타 도구를 이용하여 마사지하는 방법 뿐 아니라 다양한 요소를 연관하여 활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두피관리의 기초부터
실무테크닉을
배울 수 있는 과정입니다.

# 두피관리과정

모발과 두피구조를이해하고 기초 손질 방법부터 전문 관리법까지 배울 수 있는 과정입니다.

끌레르뷰티아카데미 레이어팝업